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소유 X 어반자카파 (권순일 & 박용인) `틈`

'시스타의 소유와 어반자카파 (권순일 & 박용인) 이 부른 틈'입니다. .

시스타의 소유는 올해 초 정기고와의 듀엣곡 '썸' 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소유는 그동안 시스타에서 그리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정기고와 부른 '썸' 으로 순간 시스타 내부 서열이 급상승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

그도 그럴것이 효린, 보라가 같이한 시스타 19 나 효린의 솔로곡 등이

'소유x정기고의 썸'에 비해 못 미쳤던것은 사실이니까요..

과거 어떤 예능에서 매일 숙소만 지키고 있다고 한걸 보았는데.. 이제 그 한을 푸나봅니다..

 

무튼..

앞으로도 좋은곡으로 많은 사랑 받는 소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불어 시스타도 큰 사랑 받길 바랍니다.

 

(뮤비) 

 

(듣기)

 

(가사)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문자할 땐 재밌고 전화할 땐 설레고
막상 우리 서로 만나면 또 눈치만 보네

무슨 남자가 그래 내가 뭐가 어때서
우리 어떤 사인데 무슨 그런 말을 해
눈치 없이 툭툭 말해도 니가 좋은걸

틈을 보여줘 서두르진마
티좀 내줄래 나도 여잔데
내가 둔한 건지 글쎄 그럼 몰라
꼭꼭 숨지 말고 맘을 열어
love you love you love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Boom Clap Boom Boom Boom Clap

내꺼 같았던 니가 정말 내꺼가 되고
알아가면 갈수록 빠져 들 것 같은데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더 좋은 가봐

틈을 보여줘 서두르진마
티좀 내줄래 나도 여잔데
내가 둔한 건지 글쎄 그럼 몰라
꼭꼭 숨지 말고 맘을 열어
love you love you love

오래 밀당하기 지친 더 두근대고 싶은
그 누구보다 깊은 모른 척 해도
다 아는 사인걸
내 맘 같은 니맘 뜸들이다 놓칠지 몰라

틈을 보여줘 내가 들어갈
티좀 내줄래 그걸 왜 몰라
내가 급한 건지 뭐가 모든 게 몰라
꼭꼭 숨지 말고 맘을 열어
love you love you love

사랑한단 말 시작하잔 말
듣고 싶은데 하고 싶은데
내가 급한 건지 뭐가 모든 게 몰라
빙빙 돌지말고 우리 그냥
love you love you love

내꺼 같았던 니가 정말 내꺼가 되고
알아가면 갈수록 빠져 들 것 같은데 음

 

 

--;;;

그나저나.. 우체국 택배에서 택배사고가 동일한 곳으로 여러번 나올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물건 받은 사람이 서로 돌려 받는거야 훈훈하지만..

택배기사님들이 보면 열받으실 듯.. ㅋㅋ

'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파 대포  (0) 2014.11.08
Danny Macaskill - 대니 매카스킬  (0) 2014.10.07
에일리 - 손대지마  (0) 2014.09.26
시스타 I Swear  (0) 2014.08.29